공지사항

제목
공통 공지

2019학년도 2학기 경희대학교 강사 공개채용 공고

2019-06-12조회수 17087
작성자
교무팀

접수기간 : 2019. 6.12(수) ~ 6.18(화)
홈페이지 : https://k-recruit.khu.ac.kr/hjis2



 

2019학년도 2학기 경희대학교 강사 공개채용 공고

 

1. 채용분야

     가. 캠퍼스 구분 : 서울/국제캠퍼스

     나. 채용 대학() : 해당 단과대학(또는 대학원)

     다. 채용 분야

         - 세부 채용분야는 [붙임 1]의 모집분야 리스트를 참조

           (붙임 1 : 2019학년도 2학기 강사 공개채용 모집분야 리스트)

 

2. 지원자격

     가. 기본 지원자격

         - 교육자로서 인격과 품위를 갖춘 자로 다음 각 호를 모두 충족하는 자

         ① 70세 미만인 자

         ② 「대학교원 자격기준 등에 관한 규정2조에 따른 자격기준을 충족하는 자

         ③ 「국가공무원법33조에서 정하는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

     나. 추가사항 : 모집분야 및 학과의 특성에 따라 기본 지원자격 이외 추가적인 자격을 요청할 수 있으며, 붙임의 모집분야 리스트에서 본인이 지원하고자 하는 지원분야별 자격사항을 반드시 확인

 

3. 접수기간 및 지원방법

     가. 접수기간 : 2019. 6. 12() 16:00 ~ 2019. 6. 18() 16:00

          1) 마감일시까지 재접속하여 입력내용 수정 및 보완 가능

          2) 원활한 접수를 위하여 접수마감일 이전에 충분한 시간을 두고 입력 요망

          3) 접수 기간 내에 지원서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 전형 대상에서 제외하며, 지원서 작성항목을 누락하는 등 작성 내용이 불성실한 경우 접수하지 않을 수 있음

     나. 지원방법 : 교수pool 등록 후 공개채용 지원

          1) 접속경로

             - 경희대학교 홈페이지(www.khu.ac.kr) 접속 후 좌측 상단의 채용시스템클릭

             - 또는 경희대학교 채용시스템 홈페이지 직접 접속(https://k-recruit.khu.ac.kr/hjis2/)

          2) 방법

             - 교원채용클릭 → 「교수pool등록클릭 후 지원서의 각 작성사항 입력

             - "공개채용 지원하기" 클릭 ("공개채용 지원하기"를 클릭하여야 접수가 완료됨)

 

 

온라인지원 유의사항

 

 

 

    ■ 지원서 작성의 세부사항(작성내용 및 업로드 등)[붙임 2][지원서 작성방법] 참조

 

    ■ [붙임 1]의 모집분야 리스트에서 모집분야별 추가요청서류 등을 반드시 확인 후 지원

        하여야 하며, 공고된 사항에 대한 자료 미제출, 미작성에 따른 불이익에 대한 책임

        지원자 본인에게 있음

 

    ■ 지원자는 1개의 대학() 에만 지원할 수 있으며, 경희대학교 내 대학()간 및 서울

       /국제 캠퍼스별 복수지원은 불가

       (동일 소속 대학() 내에서는 복수지원 가능)

       예시1) 경영대학 내 두 모집분야(관리회계, 재무회계) 동시지원 가능

       예시2) 경영대학 모집분야(재무회계)와 경영대학원 모집분야(재무회계) 동시지원 불가

       예시3) 서울캠퍼스 경영대학 모집분야(재무회계)와 국제캠퍼스 테크노경영대학원

                모집분야(재무회계)에 동시지원 불가

 

    ■ 업로드 서류

         - 강의계획서

               * 채용공고 [붙임 3]의 강의계획서 양식에 따라 필수 작성 후 파일 업로드

               * 강의계획서는 모집분야 또는 담당 예정 교과목에 대한 강의 내용, 교수방법 등에 대한 평가로 양식에 맞추어 서술식으로 작성함

                 ※ 모집분야 또는 교과목 중 한 개를 임의 선택하여 작성함

         - 연구실적 : 연구논문의 경우에만 최대 3개 이내 업로드 가능

           (기타 연구실적물의 경우는 지원서 내 연구논문/서적/작품/전시/공연발표 등록

           에서 목록만 입력)

          - 기타 모집분야별 추가 제출 요청사항이 있는 경우 해당 서류(제출 서류 내용 및 제출 방법에 대하여 모집분야 리스트의 모집분야별 내용을 반드시 확인)

 


4. 제출서류

     가. 지원서 : 채용시스템 온라인 지원서 작성([붙임 2]의 지원서 작성방법 참조)

     나. 업로드 서류

          - 강의계획서

             * 채용공고 [붙임 3]의 강의계획서 양식에 따라 필수 작성 후 파일 업로드

             * 강의계획서는 모집분야 또는 담당 예정 교과목에 대한 강의 내용, 교수방법 등에 대한 평가로 양식에 맞추어 서술식으로 작성함

                ※ 모집분야 또는 교과목 중 한 개를 임의 선택하여 작성함

         - 연구실적 : 연구논문의 경우에만 최대 3개 이내 업로드 가능

           (기타 연구실적물의 경우는 지원서 내 연구논문/서적/작품/전시/공연발표 등록에서 목록만 입력)

         - 기타 모집분야별 추가 제출 요청사항이 있는 경우 해당 서류(제출 서류 내용 및 제출 방법에 대하여 모집분야 리스트의 모집분야별 내용을 반드시 확인)

     다. 기타사항 : 지원서 입력내용에 대한 증빙서류는 합격자에 한하여 제출함

 

5. 심사기준 및 절차

     가. 기본사항 : 공개채용 심사는 기초 및 전공심사를 기본으로 함

     나. 평가방법 : 기초 및 전공심사는 지원자가 제출한 지원서 작성내용 및 서류 등에 대하여 통합평가 방법으로 진행

     다. 심사항목

          1) 강의분야와의 적합도 : 전공 및 경력 등 평가

          2) 교육자로서의 자질 : 강의계획서, 자기소개서 등 평가

          ※ 각 대학() 및 학과별 특성에 따라 평가항목 및 배점이 다를 수 있음

     라. 모집분야 및 학과의 특성에 따라 기초 및 전공심사 외 추가적인 심사(면접 또는 실기심사 등)가 진행되거나, 추가 서류 제출을 요구할 수 있으므로 [붙임 1]의 모집분야 리스트에서 본인의 지원분야별 심사방법 및 참고사항을 반드시 확인

     마. 추가적인 심사를 실시하는 채용분야에 대해서는 대상자에 한하여 별도 일정을 통보하여 심사를 진행함

 

6. 지원자 유의사항

     가. 모집분야 리스트의 담당 교과목명, 강의시간 및 강의장소 등은 공개채용 지원을 위한 참고사항이며, 최종 임용확정 후 학과 사정 및 차기 학기별 강좌개설 현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나. 최종 지원 완료 후 지원서 수정은 불가능하며, 지원서 변경이 필요한 경우 공개채용지원 페이지에서 지원 취소 후 지원서를 수정하여 다시 지원하시기 바랍니다.

     다. 심사진행 상황에 따라 일정이 변경될 수 있으며, 해당사항은 본교 채용시스템 공지사항 을 통하여 공지하며 개별 안내하지 않습니다.

     라. 제출한 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마. 지원서 작성시 허위기재 또는 서류미비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지원자 본인에게 있으며, 최종 강사 위촉 대상으로 선정된 이후에도 지원서의 허위 작성 사실이나 허위 서류 제출 등이 발견될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바. 국가공무원법33(결격사유), 동법 제69(당연퇴직), 교육공무원법10조의4(결격사유), 동법 제43조의2(당연퇴직), 사립학교법57(당연퇴직) 등에 해당하는 경우 합격이 취소됩니다.

     사. 성범죄 경력 조회에 동의하지 않거나, 조회결과 성범죄 경력이 확인된 경우 합격이 취소됩니다.

     아. 해당 분야에 적격자가 없는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으며, 추가 채용이 필요한 경우 추가로 공고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

     자. 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본교 규정 및 본교에서 정한 기준을 따릅니다.

 

7. 합격자 제출서류

     가. 졸업 또는 학위증명서 (학사, 석사, 박사) 1

     나. 경력증명서(지원서 상의 경력 증빙서류) 1

     다. 개인정보제공동의서, 성범죄경력조회동의서 각 1

     라. 기타 지원서 작성내용에 대한 증빙서류

     ※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8. 기타사항

     가. 채용결과발표 : 2019. 7. 8() 16:00 이후(예정)

         ※ 결과는 지원서에 기재한 이메일로 개별 통보 예정이며, 심사진행 상황에 따라 상기 일정은 변경될 수 있음

     나. 임용예정일 : 201991

     다. 계약기간 : 201991~ 2020831(1년간)

     라. 재임용

            가) 신규임용을 포함하여 총 3년간 재임용 절차 보장

            나) 재임용에 대한 사항은 본교 규정에 따라 재임용을 신청한 자에 한하여 강의평가 점수, 학사일정 준수, 규정 및 계약에서 정하는 면직사유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하여 실시

     마. 문의처

          강사 모집분야, 교육과정, 지원자격, 제출서류 등 문의 : 해당 대학() 행정실

서울캠퍼스

국제캠퍼스

대학()

전화번호

대학()

전화번호

문과대학

02) 961-0221~2

응용과학대학

031) 201-3801~2

정경대학

02) 961-9184

생명과학대학

031) 201-2601~3

경영대학

02) 961-0512~4

외국어대학

031) 201-2201~3

호텔관광대학

02) 961-0802~3

예술·디자인대학

031) 201-2672~4

이과대학

02) 961-0887~8

체육대학

031) 201-2701~2

생활과학대학

02) 961-0551

일반대학원(국제)

031) 201-3501~4

한의과대학

02) 961-0321

교육대학원(국제)

031) 201-2021~2

약학대학

02) 961-0356

테크노경영대학원

031) 201-2130~2

간호과학대학

02) 961-0305

후마니타스칼리지(국제)

031) 201-3402~7

음악대학

02) 961-0571~3

 

미술대학

02) 961-0631

무용학부

02) 961-0539,0541

일반대학원(서울)

02) 961-0121~4

교육대학원(서울)

02) 961-0135~6

법학전문대학원

02) 961-0611~3

경영대학원

02) 961-0127~8

법무대학원

02) 961-0611~3

언론정보대학원

02) 961-0561

관광대학원

02) 961-0813~4

후마니타스칼리지(서울)

02) 961-0642,9311,9340

          ② 강사제도 일반 및 채용시스템 문의: 해당 캠퍼스 교무팀

              - 서울캠퍼스 교무처 교무팀 : 02 - 961 - 0051~0052

              - 국제캠퍼스 교무처 교무팀 : 031 - 201 - 3031~30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