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제목
서울

경희대학교 음악대학 행정실 계약직 직원 채용 공고 (~8.8 마감)

2021-07-22조회수 505
작성자
음악대학

 

1. 모집분야 및 인원


. 직 종 : 계약직

. 모집인원 : 1

. 담당업무 : 일반행정 (행정업무 보조)

. 근무부서 : 경희대학교 음악대학 행정실

. 지원자격

    1) 학사학위 이상 소지자

    2) 대학행정업무 유경험자 우대

    3) 컴퓨터 활용능력 우수자 우대

    4) 공무원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2. 근무조건

    . 근무지 : 경희대학교 서울캠퍼스 음악대학 행정실

    . 최종 합격자 근무개시일 : 2021.09.01.() 예정

    . 근무시간 : 9:00~17:30 ( 5일 근무 / 12:00~13:00 휴게시간)

    . 처우 : 본교 계약직 급여 지급 기준에 따름 (4대보험 포함)

    . 근무기간 : 1 (근무평정 결과에 따라 1년 재임용, 최대 2년까지 근무)

 

3. 제출서류

  . [서류전형입사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1 (본교 양식으로 작성사진 첨부)

  . [최종 합격자 제출서류]

      최종합격(채용통보 후 개별적으로 양식 안내 예정

      - 최종 학교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각 1

      - 관련 경력증명서어학성적증빙 및 자격증

       ( 해당자만 제출최종합격 이후 원본 확인 후 사본 제출)

      - 주민등록등본 (남자인 경우 주민등록초본반드시 병역사항 기재 필수) 1

      - 성범죄 경력조회 회신서 1 

      - 개인정보 활용 동의서 1 [본교 양식]

      - 보안서약서 1 [본교 양식]

      - 여성근로자 야간 및 휴일 근로 동의서 1 [본교 양식]

 

4. 전형방법 : 서류심사(1합격자에 한하여 면접전형(2실시

  ※ 면접일정은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

 

5. 서류 접수마감 및 방법

   접수기간 : 2021.07.23.() ~ 08.08() 까지

 2021.07.26.() ~ 07.30() : 집중휴무(Eco-Friendly Campus Week) 기간으로,

   상담 및 행정업무가 중단되오니 문의사항은 이메일 문의 혹은 유선 문의할 경우

   08.02() 이후에 가능함

 

   서류제출 방법 : e-mail 제출 (khsc1200@khu.ac.kr)

      [붙임1] : 경희대학교 입사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양식을 다운로드하여 작성

  

     메일 발송시 이메일 제목 : [직원 채용 지원/홍길동]입사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 첨부파일명 : [직원 채용 지원/홍길동]입사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문의처 경희대학교 서울캠퍼스 음악대학 행정실 (Tel: 02-961-0572)

 

6. 기타사항

   입사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내용이 허위임이 밝혀질 경우 채용을 취소함

   적격자가 없을 경우에는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관련 안내

   -  최종 합격자를 제외한 지원자의 경우 제출한 채용서류를 반환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지원자가 본교의 요구 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에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  채용서류 반환 청구를 하려는 지원자는 채용서류 반환청구서[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지 

      3호 서식]를 작성하여 지원서를 제출하신 이메일 계정으로 제출하면, 제출이 확인된 날

로부터 14일 이내 채용서류를 반환해 드립니다

   -  본교는 구직자의 반환 청구에 대비하여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

정하는 기간 동안 채용서류를 보관하며, 반환 청구 기간이 지난 경우 및 채용서류를 반환

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채용서류를 일체 파기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