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서비스

경희는 다양한 정보서비스를 구성원에게 제공함으로써 보다 효율적인 대학 행정을 구현하고 있다. 인포21은 대학생활에 필요한 거의 모든 서비스를 담당하고 있고, 전산망을 이용한 다양한 서비스는 경희의 모든 구성원이 효율적으로 생활할 수 있도록 각종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인포21GO

인포21은 교원의 경우 급여 안내 및 연구실적·업적 관리, 성적 관리, 학생 조회, 강좌 관리 등을 지원한다. 학생의 경우는 휴학·복학 신청, 예비군 전입신고, 시간표 및 수강 조회, 강의계획서 확인, 성적 조회, 장학 신청, 등록금고지서 출력, 교육비납입증명서 출력 등 대학생활에 필요한 대부분의 정보서비스를 제공한다. 외국인 학생·교수를 위한 영문서비스도 일부 시행하고 있다.

이메일 시스템GO

학생과 교직원은 누구나 id@khu.ac.kr의 형태로 학교 메일 아이디를 가질 수 있다. 웹메일 서비스를 통해 국내는 물론 외국에서도 일반적인 상용 웹메일 서비스와 같은 방식의 활용성이 높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외국인 학생·교수를 위한 영문서비스도 지원한다.

온라인 백신GO

컴퓨터 바이러스로부터 교내 PC 및 네트워크를 보호하기 위해 백신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정보처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캠퍼스 라이센스 소프트웨어GO

재학생과 교직원은 ‘캠퍼스 라이센스’가 체결된 공용소프트웨어를 교내에서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며, 정보처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불법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경우 저작권법에 의거 행위자도 처벌을 받게 되므로, 교내에서는 반드시 정품 소프트웨어를 사용해야 함에 유의하여야 한다.

수강생에게 메일·문자 보내기 서비스

교수 또는 강사는 수업을 듣는 수강생에게 메일과 문자를 단체로 보낼 수 있다.

IP Address 및 Domain Name 신청GO

교내 전산망에 컴퓨터를 연결해 인터넷 및 통신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IP Address 및 Domain Name을 신청해 사용할 수 있다.

인터넷 증명 발급

인터넷을 통해 성적증명서, 재학증명서, 재적증명서, 졸업증명서, 졸업예정증명서, 휴학증명서, 교직이수증명서, 수료증명서를 발급받을 수 있다. 교내 각 건물에 설치된 증명발급기를 이용하면 된다. 개인 컴퓨터로 인터넷증명발급센터에 접속해 증명서를 출력할 수도 있다.

학생 교직원

캠퍼스 무선랜(KHU Wi-Fi)GO

교내 전 건물 및 주요 외부 공간에서 노트북, 스마트폰 등 다양한 모바일 기기를 이용하여 무선 인터넷을 이용할 수 있는 시스템이며, 인포21과 동일한 ID/Password로 접속 가능하다.

콜센터

각종 정보서비스와 관련된 민원을 지원하기 위해 '정보서비스 콜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서울캠퍼스 Tel.02)961-0304,0521 | 국제캠퍼스 Tel. 031)201-3171~2(3173: 네트워크 장애지원)

정보처